Make your own custom-made popup window!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er adipiscing elit, sed diam nonummy nibh euismod tincidunt ut laoreet dolore
[contact-form-7 404 "Not Found"]
 

Smith Tea

Steven Smith Teamaker는 스티븐 스미스가 설립한 세 번째 티 브랜 드입니다. 첫 번째는 Stash 였고, 두 번째는 Tazo 입니다. 두 브랜드 모두 미국 시장의 1, 2위를 차지하는 매우 큰 브랜드이고 최근까지도 여전히 스티븐 스미스의 영향력이 발휘되고 있는 회사들입니다. 스 티븐 스미스는 전세계 티 시장에서 스티브 잡스와 같은 아이콘으로 여겨지며 그의 장인 정신과 끊임없는 실험정신은 세계 티 역사와 현 재 티 시장에서 가장 독보적인 존재로 알려져 있습니다.

티 전문가이며 『Tea Dictionary』의 저자인 제임스 노우드 프랫은 티 역사상 가장 훌륭한 한 사람으로 스티븐 스미스를 극찬하기도 했습니다.
미국의 잡지 『Gourmet』에서는 스타벅스의 하워드 슐츠와 함 께 미국의 Top25 식품기업가로 스티븐 스미스를 뽑기도 했습니다. 또 미국의 여행잡지 『Travel &Lei-sure』는 미국에서 가장 차 마시기 좋은 곳으로 스티븐 스미스 티하우스를 선정하기도 했습니다.

품질우선주의를 유지하기 위해 Steven Smith Teamaker의 제품은 극히 소량 생산되며 전 과정이 포틀랜드에서 티메이커의 손끝을 거 쳐 정성스럽게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제품 박스 밑면에는 Batch No.가 있어, 스미스티 홈페이지에서 제조 번호를 조회하면 생산일, 원산지, 원재료 등 티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Steven Smith Teamaker는 전혀 다른 티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할 것입 니다. 역사상 가장 위대한 티메이커 의 작품을 직접 느껴 보세요.
이제 한국에서도 시작합니다.

UHGS_Smith_Tea_1920_x_1080-1

Herbal Infusion

스티븐 스미스의 잎차와 허브차는 크고 여유 있는 샤세 (sachet, 티백)에 소분되어 고급스러운 팁탑 카튼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스티븐 스미스의 다양한 블랜드에 흠뻑 빠져 보세요.

NO.24 BIG HIBISCUS

(히비스커스)

NO.67 MEADOW

(캐모마일)

NO.13 RED NECTAR 

(루이보스)

NO.45 PEPPERMINT LEAVE

(페퍼민트)

No. 39 FEZ

(녹차)

No. 72 WHITE PETAL

(백차)

No.55 LORD BERGAMOT

(홍차)